programing

Vuex를 통한 세분화된 조직

firstcheck 2022. 7. 3. 19:54
반응형

Vuex를 통한 세분화된 조직

저는 꽤 큰 프로젝트를 하고 있는데, 그 프로젝트를 중단하고 싶습니다.Vuex모듈을 가능한 한 많은 부품으로 나눕니다.예를 들어, 저는 이 시스템을API기능성UI서버로부터의 데이터를 컴포넌트 플래그 등으로부터 격리해 둡니다.

이 매뉴얼(http://vuex.vuejs.org/en/structure.html),에서 저자는 모든 것을 다음과 같이 분류할 것을 제안합니다.modules정말 잘 됐네요문제는 내가, 예를 들어,products페이지로서products데이터로서, 그것들을 분리해 두고 싶다.

다음과 같은 것을 달성할 수 있습니까?

{
  modules: {
    api: {
      products: // ...
    },
    pages: {
      products: // ...
    }
  }
}

접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store.api.products그리고.store.pages.products내가 틀렸나요?

감사합니다!

내가 계속 보고 있는 건vuex코드와 내가 찾은 건

// retrieve nested modules
const nestedMutations = this._createModuleMutations(module.modules, newNestedKeys)

알고 보니, 실제로 이 모든 것을vuex모듈 상세화:

{
  modules: {
    api: {
      modules: {
        products: /* ... */
      }
    },
    components: {
      modules: {
        page: /* ... */
      }
    }
  }
}

그 결과 다음과 같은 상태 구조가 됩니다.

Vuex 스테이트 스크린샷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38699429/granular-organisation-with-vuex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