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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ibgdx (roboVM)를 사용하여 iOS 라이브러리 또는 프레임 워크 만들기

firstcheck 2021. 1. 16. 09:5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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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ibgdx (roboVM)를 사용하여 iOS 라이브러리 또는 프레임 워크 만들기


Xcode로 가져올 수있는 libgdx (RoboVM)를 사용하여 iOS 라이브러리 또는 프레임 워크를 만들 수 있습니까?

배경 : 동료 중 한 명이 Android 및 Windows 데스크톱 용 libgdx 프로젝트로 3D 시각화 앱을 만들었습니다. RoboVM을 사용하여 iOS에서 실행되도록 컴파일 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Xcode를 사용하여 추가 기본 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소를 감싸고 싶습니다. RoboVM을 통해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축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기존 작업을 Xcode로 가져올 수 있는지 조사하고 싶습니다. 3D 시각화 구성 요소를 편집 할 필요는 없지만 3D Vis 창 주위에 GUI 요소를 추가합니다. libgdx (RoboVM) 코드를 프레임 워크 또는 라이브러리로 컴파일하는 것이 가져올 수있는 솔루션 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.


RoboVM 팀에 직접 물었습니다. 그들의 대답 : 기본 기능은 아니지만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.

완전한 메시지 ...

안녕,

늦은 답변 죄송합니다. 이 사용 사례는 우리가 지금 할 일이 아닙니다. RoboVM의 패치를 수행 할 준비가 되었으면 가능합니다. RoboVM Google 그룹을 검색하면이 작업을 수행 한 다른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.

우리는이 요청을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결국 이에 대한 지원을 추가 할 것입니다.

감사합니다, Niklas


예, 할 수 있습니다.

메서드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 , 예를 들어 initRoboVM()libgdx를 초기화 할 때 코드에 의해 호출됩니다. 테스트 할 때 하드 코딩 할 수있는 앱 경로를 전달해야합니다.

initRoboVM()약간의 수정이 필요합니다. 즉, Java 앱의 주요 메소드를 호출해서는 안됩니다. 적어도 제대로 작동하는 라이브러리가 IMO를 수행해서는 안됩니다. 또한 rvmShutdown을 호출해서는 안됩니다.

여기 에서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감사 :)

참조 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23408858/creating-an-ios-library-or-framework-using-libgdx-robov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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