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로 세로 비율 및 너비를 유지하여 UI 이미지 크기 조정
저는 가로 세로 비율을 유지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게시물을 많이 보았습니다.이러한 기능은 크기를 조정하는 동안 ROT에 고정점(폭 및 높이)을 사용합니다.그러나 제 프로젝트에서는 너비만 기준으로 뷰 크기를 조정해야 하고 높이는 가로 세로 비율을 기준으로 자동으로 설정해야 합니다.누구든 제가 이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.
새 사이즈의 높이와 너비를 모두 알고 있다면 Srikar의 방법은 매우 잘 작동합니다.예를 들어, 크기를 조정할 너비만 알고 높이는 상관하지 않는 경우 먼저 높이의 배율을 계산해야 합니다.
+(UIImage*)imageWithImage: (UIImage*) sourceImage scaledToWidth: (float) i_width
{
float oldWidth = sourceImage.size.width;
float scaleFactor = i_width / oldWidth;
float newHeight = sourceImage.size.height * scaleFactor;
float newWidth = oldWidth * scaleFactor;
UIGraphicsBeginImageContext(CGSizeMake(newWidth, newHeight));
[sourceImage drawInRect:CGRectMake(0, 0, newWidth, newHeight)];
UIImage *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UIGraphicsEndImageContext();
return newImage;
}
이미지가 세로인지 가로인지 모를 경우(예: 사용자가 카메라로 사진을 찍습니다) 최대 너비와 높이 매개 변수를 사용하는 다른 방법을 만들었습니다.
예를 들어, 당신이 가지고 있습니다.UIImage *myLargeImage
4:3의 비율입니다.
UIImage *myResizedImage = [ImageUtilities imageWithImage:myLargeImage
scaledToMaxWidth:1024
maxHeight:1024];
크기가 조정된 UI 이미지는 가로인 경우 1024x768이고 세로인 경우 768x1024입니다.이 방법은 또한 망막 디스플레이를 위해 더 높은 res 영상을 생성합니다.
+ (UIImage *)imageWithImage:(UIImage *)image scaledToSize:(CGSize)size {
if ([[UIScreen mainScreen] respondsToSelector:@selector(scale)])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ize, NO, [[UIScreen mainScreen] scale]);
} else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(size);
}
[image drawInRect:CGRectMake(0, 0, size.width, size.height)];
UIImage *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UIGraphicsEndImageContext();
return newImage;
}
+ (UIImage *)imageWithImage:(UIImage *)image scaledToMaxWidth:(CGFloat)width maxHeight:(CGFloat)height {
CGFloat oldWidth = image.size.width;
CGFloat oldHeight = image.size.height;
CGFloat scaleFactor = (oldWidth > oldHeight) ? width / oldWidth : height / oldHeight;
CGFloat newHeight = oldHeight * scaleFactor;
CGFloat newWidth = oldWidth * scaleFactor;
CGSize newSize = CGSizeMake(newWidth, newHeight);
return [ImageUtilities imageWithImage:image scaledToSize:newSize];
}
최고의 답변 매버릭 1st가 Swift로 올바르게 번역되었습니다(최신 Swift 3과 함께 작업).
func imageWithImage (sourceImage:UIImage, scaledToWidth: CGFloat) -> UIImage {
let oldWidth = sourceImage.size.width
let scaleFactor = scaledToWidth / oldWidth
let newHeight = sourceImage.size.height * scaleFactor
let newWidth = oldWidth * scaleFactor
UIGraphicsBeginImageContext(CGSize(width:newWidth, height:newHeight))
sourceImage.draw(in: CGRect(x:0, y:0, width:newWidth, height:newHeight))
let 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newImage!
}
고마워요 @Maverick1 알고리즘, 나는 그것을 구현했다, 내 경우 키는 입력 매개 변수입니다.
class func resizeImage(image: UIImage, newHeight: CGFloat) -> UIImage {
let scale = newHeight / image.size.height
let newWidth = image.size.width * scale
UIGraphicsBeginImageContext(CGSizeMake(newWidth, newHeight))
image.drawInRect(CGRectMake(0, 0, newWidth, newHeight))
let 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newImage
}
이 방법은 UI 이미지의 범주입니다.AV Foundation을 사용하여 코드의 몇 줄에 맞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.▁to를 가져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.#import <AVFoundation/AVFoundation.h>
.
@implementation UIImage (Helper)
- (UIImage *)imageScaledToFitToSize:(CGSize)size
{
CGRect scaledRect = AVMakeRectWithAspectRatioInsideRect(self.size, CGRectMake(0, 0, size.width, size.height));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ize, NO, 0);
[self drawInRect:scaledRect];
UIImage *scaled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UIGraphicsEndImageContext();
return scaledImage;
}
@end
@János의 답변을 기반으로 한 높이에 맞는 측면 맞춤형의 신속한 5가지 버전
최제사용을 합니다.UIGraphicsImageRenderer
한 API, 따서유니다합효라다▁api.UIImage
돌아올 것을 보장합니다.
extension UIImage
{
/// Given a required height, returns a (rasterised) copy
/// of the image, aspect-fitted to that height.
func aspectFittedToHeight(_ newHeight: CGFloat) -> UIImage
{
let scale = newHeight / self.size.height
let newWidth = self.size.width * scale
let newSize = CGSize(width: newWidth, height: newHeight)
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newSize)
return renderer.image { _ in
self.draw(in: CGRect(origin: .zero, size: newSize))
}
}
}
이 기능을 (벡터 기반) PDF 이미지 자산과 함께 사용하여 모든 렌더 크기에서 품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
가장 간단한 방법은 사용자의 프레임을 설정하는 것입니다.UIImageView
설합니다를 합니다.contentMode
크기 조정 옵션 중 하나로 이동합니다.
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- 이것은 유틸리티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-
+ (UIImage *)imageWithImage:(UIImage *)image scaledToSize:(CGSize)newSize
{
UIGraphicsBeginImageContext(newSize);
[image drawInRect:CGRectMake(0, 0, newSize.width, newSize.height)];
UIImage *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UIGraphicsEndImageContext();
return newImage;
}
을 Import하고 Foundation을 사용하면 .AVMakeRectWithAspectRatioInsideRect(CGRectCurrentSize, CGRectMake(0, 0, YOUR_WIDTH, CGFLOAT_MAX)
이미지 크기 조정에 대한 몇 가지 좋은 답변이 있지만 필요에 따라 수정합니다.이것이 나 같은 사람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
내 요구 사항은
- 이미지 너비가 1920보다 큰 경우 1920 너비로 크기를 조정하고 원래 가로 세로 비율로 높이를 유지합니다.
- 이미지 높이가 1080보다 큰 경우 1080 높이로 크기를 조정하고 원래 가로 세로 비율로 너비를 유지합니다.
if (originalImage.size.width > 1920)
{
CGSize newSize;
newSize.width = 1920;
newSize.height = (1920 * originalImage.size.height) / originalImage.size.width;
originalImage = [ProfileEditExperienceViewController imageWithImage:originalImage scaledToSize:newSize];
}
if (originalImage.size.height > 1080)
{
CGSize newSize;
newSize.width = (1080 * originalImage.size.width) / originalImage.size.height;
newSize.height = 1080;
originalImage = [ProfileEditExperienceViewController imageWithImage:originalImage scaledToSize:newSize];
}
+ (UIImage *)imageWithImage:(UIImage *)image scaledToSize:(CGSize)newSize
{
UIGraphicsBeginImageContext(newSize);
[image drawInRect:CGRectMake(0, 0, newSize.width, newSize.height)];
UIImage *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UIGraphicsEndImageContext();
return newImage;
}
@Srikar Appal 덕분에 크기를 조정해 주셔서 그의 방법을 사용했습니다.
크기 조정 계산을 위해서도 이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프로그래밍 방식:
imageView.contentMode = UIViewContentModeScaleAspectFit;
스토리보드:
Swift 5에서 이 솔루션이 필요한 경우:
private func resizeImage(image: UIImage, newHeight: CGFloat) -> UIImage {
let scale = newHeight / image.size.height
let newWidth = image.size.width * scale
UIGraphicsBeginImageContext(CGSize(width:newWidth, height:newHeight))
image.draw(in:CGRect(x:0, y:0, width:newWidth, height:newHeight))
let 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newImage
}
Ryan의 답변을 개선하기 위해:
+ (UIImage *)imageWithImage:(UIImage *)image scaledToSize:(CGSize)size {
CGFloat oldWidth = image.size.width;
CGFloat oldHeight = image.size.height;
//You may need to take some retina adjustments into consideration here
CGFloat scaleFactor = (oldWidth > oldHeight) ? width / oldWidth : height / oldHeight;
return [UIImage imageWithCGImage:image.CGImage scale:scaleFactor orientation:UIImageOrientationUp];
}
라이언의 해결책 @Ryan(스위프트 코드)
사용:
func imageWithSize(image: UIImage,size: CGSize)->UIImage{
if UIScreen.mainScreen().respondsToSelector("scale")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ize,false,UIScreen.mainScreen().scale);
}
else
{
UIGraphicsBeginImageContext(size);
}
image.drawInRect(CGRectMake(0, 0, size.width, size.height));
var 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UIGraphicsEndImageContext();
return newImage;
}
//Summon this function VVV
func resizeImageWithAspect(image: UIImage,scaledToMaxWidth width:CGFloat,maxHeight height :CGFloat)->UIImage
{
let oldWidth = image.size.width;
let oldHeight = image.size.height;
let scaleFactor = (oldWidth > oldHeight) ? width / oldWidth : height / oldHeight;
let newHeight = oldHeight * scaleFactor;
let newWidth = oldWidth * scaleFactor;
let newSize = CGSizeMake(newWidth, newHeight);
return imageWithSize(image, size: newSize);
}
extension UIImage {
/// Returns a image that fills in newSize
func resizedImage(newSize: CGSize) -> UIImage? {
guard size != newSize else { return self }
let hasAlpha = false
let scale: CGFloat = 0.0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newSize, !hasAlpha, scale)
draw(in: CGRect(x: 0, y: 0, width: newSize.width, height: newSize.height))
let newImage: UIImage?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newImage
}
/// Returns a resized image that fits in rectSize, keeping it's aspect ratio
/// Note that the new image size is not rectSize, but within it.
func resizedImageWithinRect(rectSize: CGSize) -> UIImage? {
let widthFactor = size.width / rectSize.width
let heightFactor = size.height / rectSize.height
var resizeFactor = widthFactor
if size.height > size.width {
resizeFactor = heightFactor
}
let newSize = CGSize(width: size.width / resizeFactor, height: size.height / resizeFactor)
let resized = resizedImage(newSize: newSize)
return resized
}
}
스케일을 0.0으로 설정하면 메인 화면의 스케일 팩터가 사용되며, Retina 디스플레이의 스케일 팩터는 2.0 이상(iPhone 6 Plus의 경우 3.0)입니다.
Swift 3에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.UIImage의 확장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.
public extension UIImage {
public func resize(height: CGFloat) -> UIImage? {
let scale = height / self.size.height
let width = self.size.width * scale
UIGraphicsBeginImageContext(CGSize(width: width, height: height))
self.draw(in: CGRect(x:0, y:0, width:width, height:height))
let result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resultImage
}
}
사용 가능한 너비에 대한 이미지의 최고 높이를 계산합니다.
import Foundation
public extension UIImage {
public func height(forWidth width: CGFloat) -> CGFloat {
let boundingRect = CGRect(
x: 0,
y: 0,
width: width,
height: CGFloat(MAXFLOAT)
)
let rect = AVMakeRect(
aspectRatio: size,
insideRect: boundingRect
)
return rect.size.height
}
}
스위프트 5에서 Zeeshan Tufail과 Womble은 작은 개선으로 대답합니다.여기에 이미지 크기를 조정할 수 있는 두 가지 기능이 있는 확장 기능이 있습니다.maxLength
모든 차원 및 JPEG 압축.
extension UIImage {
func aspectFittedToMaxLengthData(maxLength: CGFloat, compressionQuality: CGFloat) -> Data {
let scale = maxLength / max(self.size.height, self.size.width)
let format = UIGraphicsImageRendererFormat()
format.scale = scale
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self.size, format: format)
return renderer.jpegData(withCompressionQuality: compressionQuality) { context in
self.draw(in: CGRect(origin: .zero, size: self.size))
}
}
func aspectFittedToMaxLengthImage(maxLength: CGFloat, compressionQuality: CGFloat) -> UIImage? {
let newImageData = aspectFittedToMaxLengthData(maxLength: maxLength, compressionQuality: compressionQuality)
return UIImage(data: newImageData)
}
}
이것은 나에게 완벽했습니다.가로 세로 비율을 유지하고 다음을 수행합니다.maxLength
너비 또는 높이는 다음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.maxLength
-(UIImage*)imageWithImage: (UIImage*) sourceImage maxLength: (float) maxLength
{
CGFloat scaleFactor = maxLength / MAX(sourceImage.size.width, sourceImage.size.height);
float newHeight = sourceImage.size.height * scaleFactor;
float newWidth = sourceImage.size.width * scaleFactor;
UIGraphicsBeginImageContext(CGSizeMake(newWidth, newHeight));
[sourceImage drawInRect:CGRectMake(0, 0, newWidth, newHeight)];
UIImage *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UIGraphicsEndImageContext();
return newImage;
}
훨씬 더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했습니다.
UIImage *placeholder = [UIImage imageNamed:@"OriginalImage.png"];
self.yourImageview.image = [UIImage imageWithCGImage:[placeholder CGImage] scale:(placeholder.scale * 1.5)
orientation:(placeholder.imageOrientation)];
배율의 곱셈기는 이미지의 크기를 정의하며 곱셈기가 클수록 이미지의 크기가 작아집니다.화면에 맞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또는 영상 너비/화면 너비를 나누어 승수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.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7645454/resize-uiimage-by-keeping-aspect-ratio-and-width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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