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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로 세로 비율 및 너비를 유지하여 UI 이미지 크기 조정

firstcheck 2023. 5. 13. 20:4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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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로 세로 비율 및 너비를 유지하여 UI 이미지 크기 조정

저는 가로 세로 비율을 유지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게시물을 많이 보았습니다.이러한 기능은 크기를 조정하는 동안 ROT에 고정점(폭 및 높이)을 사용합니다.그러나 제 프로젝트에서는 너비만 기준으로 뷰 크기를 조정해야 하고 높이는 가로 세로 비율을 기준으로 자동으로 설정해야 합니다.누구든 제가 이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.

새 사이즈의 높이와 너비를 모두 알고 있다면 Srikar의 방법은 매우 잘 작동합니다.예를 들어, 크기를 조정할 너비만 알고 높이는 상관하지 않는 경우 먼저 높이의 배율을 계산해야 합니다.

+(UIImage*)imageWithImage: (UIImage*) sourceImage scaledToWidth: (float) i_width
{
    float oldWidth = sourceImage.size.width;
    float scaleFactor = i_width / oldWidth;

    float newHeight = sourceImage.size.height * scaleFactor;
    float newWidth = oldWidth * scaleFactor;

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CGSizeMake(newWidth, newHeight));
    [sourceImage drawInRect:CGRectMake(0, 0, newWidth, newHeight)];
    UIImage *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    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;
    return newImage;
}

이미지가 세로인지 가로인지 모를 경우(예: 사용자가 카메라로 사진을 찍습니다) 최대 너비와 높이 매개 변수를 사용하는 다른 방법을 만들었습니다.

예를 들어, 당신이 가지고 있습니다.UIImage *myLargeImage4:3의 비율입니다.

UIImage *myResizedImage = [ImageUtilities imageWithImage:myLargeImage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scaledToMaxWidth:1024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maxHeight:1024];

크기가 조정된 UI 이미지는 가로인 경우 1024x768이고 세로인 경우 768x1024입니다.이 방법은 또한 망막 디스플레이를 위해 더 높은 res 영상을 생성합니다.

+ (UIImage *)imageWithImage:(UIImage *)image scaledToSize:(CGSize)size {
    if ([[UIScreen mainScreen] respondsToSelector:@selector(scale)]) {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ize, NO, [[UIScreen mainScreen] scale]);
    } else {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size);
    }
    [image drawInRect:CGRectMake(0, 0, size.width, size.height)];
    UIImage *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    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;

    return newImage;
}

+ (UIImage *)imageWithImage:(UIImage *)image scaledToMaxWidth:(CGFloat)width maxHeight:(CGFloat)height {
    CGFloat oldWidth = image.size.width;
    CGFloat oldHeight = image.size.height;

    CGFloat scaleFactor = (oldWidth > oldHeight) ? width / oldWidth : height / oldHeight;

    CGFloat newHeight = oldHeight * scaleFactor;
    CGFloat newWidth = oldWidth * scaleFactor;
    CGSize newSize = CGSizeMake(newWidth, newHeight);

    return [ImageUtilities imageWithImage:image scaledToSize:newSize];
}

최고의 답변 매버릭 1st가 Swift로 올바르게 번역되었습니다(최신 Swift 3과 함께 작업).

func imageWithImage (sourceImage:UIImage, scaledToWidth: CGFloat) -> UIImage {
    let oldWidth = sourceImage.size.width
    let scaleFactor = scaledToWidth / oldWidth

    let newHeight = sourceImage.size.height * scaleFactor
    let newWidth = oldWidth * scaleFactor

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CGSize(width:newWidth, height:newHeight))
    sourceImage.draw(in: CGRect(x:0, y:0, width:newWidth, height:newHeight))
    let 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return newImage!
}

고마워요 @Maverick1 알고리즘, 나는 그것을 구현했다, 내 경우 키는 입력 매개 변수입니다.

class func resizeImage(image: UIImage, newHeight: CGFloat) -> UIImage {

    let scale = newHeight / image.size.height
    let newWidth = image.size.width * scale
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CGSizeMake(newWidth, newHeight))
    image.drawInRect(CGRectMake(0, 0, newWidth, newHeight))
    let 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
    return newImage
}

이 방법은 UI 이미지의 범주입니다.AV Foundation을 사용하여 코드의 몇 줄에 맞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.▁to를 가져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.#import <AVFoundation/AVFoundation.h>.

@implementation UIImage (Helper)

- (UIImage *)imageScaledToFitToSize:(CGSize)size
{
    CGRect scaledRect = AVMakeRectWithAspectRatioInsideRect(self.size, CGRectMake(0, 0, size.width, size.height));
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ize, NO, 0);
    [self drawInRect:scaledRect];
    UIImage *scaled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;
    return scaledImage;
}

@end

@János의 답변을 기반으로 한 높이에 맞는 측면 맞춤형의 신속한 5가지 버전

최제사용을 합니다.UIGraphicsImageRenderer한 API, 따서유니다합효라다▁api.UIImage돌아올 것을 보장합니다.

extension UIImage
{
    /// Given a required height, returns a (rasterised) copy
    /// of the image, aspect-fitted to that height.

    func aspectFittedToHeight(_ newHeight: CGFloat) -> UIImage
    {
        let scale = newHeight / self.size.height
        let newWidth = self.size.width * scale
        let newSize = CGSize(width: newWidth, height: newHeight)
        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newSize)

        return renderer.image { _ in
            self.draw(in: CGRect(origin: .zero, size: newSize))
        }
    }
}

이 기능을 (벡터 기반) PDF 이미지 자산과 함께 사용하여 모든 렌더 크기에서 품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

가장 간단한 방법은 사용자의 프레임을 설정하는 것입니다.UIImageView 설합니다를 합니다.contentMode크기 조정 옵션 중 하나로 이동합니다.

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- 이것은 유틸리티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-

+ (UIImage *)imageWithImage:(UIImage *)image scaledToSize:(CGSize)newSize
{
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newSize);
    [image drawInRect:CGRectMake(0, 0, newSize.width, newSize.height)];
    UIImage *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    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;
    return newImage;
}

을 Import하고 Foundation을 사용하면 .AVMakeRectWithAspectRatioInsideRect(CGRectCurrentSize, CGRectMake(0, 0, YOUR_WIDTH, CGFLOAT_MAX)

이미지 크기 조정에 대한 몇 가지 좋은 답변이 있지만 필요에 따라 수정합니다.이것이 나 같은 사람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

내 요구 사항은

  1. 이미지 너비가 1920보다 큰 경우 1920 너비로 크기를 조정하고 원래 가로 세로 비율로 높이를 유지합니다.
  2. 이미지 높이가 1080보다 큰 경우 1080 높이로 크기를 조정하고 원래 가로 세로 비율로 너비를 유지합니다.

 if (originalImage.size.width > 1920)
 {
        CGSize newSize;
        newSize.width = 1920;
        newSize.height = (1920 * originalImage.size.height) / originalImage.size.width;
        originalImage = [ProfileEditExperienceViewController imageWithImage:originalImage scaledToSize:newSize];        
 }

 if (originalImage.size.height > 1080)
 {
            CGSize newSize;
            newSize.width = (1080 * originalImage.size.width) / originalImage.size.height;
            newSize.height = 1080;
            originalImage = [ProfileEditExperienceViewController imageWithImage:originalImage scaledToSize:newSize];

 }

+ (UIImage *)imageWithImage:(UIImage *)image scaledToSize:(CGSize)newSize
{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newSize);
        [image drawInRect:CGRectMake(0, 0, newSize.width, newSize.height)];
        UIImage *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;
        return newImage;
}

@Srikar Appal 덕분에 크기를 조정해 주셔서 그의 방법을 사용했습니다.

크기 조정 계산을 위해서도 이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프로그래밍 방식:

imageView.contentMode = UIViewContentModeScaleAspectFit;

스토리보드:

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

Swift 5에서 이 솔루션이 필요한 경우:

private func resizeImage(image: UIImage, newHeight: CGFloat) -> UIImage {
    
    let scale = newHeight / image.size.height
    let newWidth = image.size.width * scale
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CGSize(width:newWidth, height:newHeight))
    image.draw(in:CGRect(x:0, y:0, width:newWidth, height:newHeight))
    let 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
    return newImage
}

Ryan의 답변을 개선하기 위해:

   + (UIImage *)imageWithImage:(UIImage *)image scaledToSize:(CGSize)size {
CGFloat oldWidth = image.size.width;
        CGFloat oldHeight = image.size.height;

//You may need to take some retina adjustments into consideration here
        CGFloat scaleFactor = (oldWidth > oldHeight) ? width / oldWidth : height / oldHeight;

return [UIImage imageWithCGImage:image.CGImage scale:scaleFactor orientation:UIImageOrientationUp];
    }

라이언의 해결책 @Ryan(스위프트 코드)

사용:

 func imageWithSize(image: UIImage,size: CGSize)->UIImage{
    if UIScreen.mainScreen().respondsToSelector("scale"){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ize,false,UIScreen.mainScreen().scale);
    }
    else
    {
 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size);
    }

    image.drawInRect(CGRectMake(0, 0, size.width, size.height));
    var 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;

    return newImage;
}

//Summon this function VVV
func resizeImageWithAspect(image: UIImage,scaledToMaxWidth width:CGFloat,maxHeight height :CGFloat)->UIImage
{
    let oldWidth = image.size.width;
    let oldHeight = image.size.height;

    let scaleFactor = (oldWidth > oldHeight) ? width / oldWidth : height / oldHeight;

    let newHeight = oldHeight * scaleFactor;
    let newWidth = oldWidth * scaleFactor;
    let newSize = CGSizeMake(newWidth, newHeight);

    return imageWithSize(image, size: newSize);
}
extension UIImage {

    /// Returns a image that fills in newSize
    func resizedImage(newSize: CGSize) -> UIImage? {
        guard size != newSize else { return self }
        
        let hasAlpha = false
        let scale: CGFloat = 0.0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newSize, !hasAlpha, scale)
        
        draw(in: CGRect(x: 0, y: 0, width: newSize.width, height: newSize.height))
        let newImage: UIImage?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return newImage
    }
    
    /// Returns a resized image that fits in rectSize, keeping it's aspect ratio
    /// Note that the new image size is not rectSize, but within it.
    func resizedImageWithinRect(rectSize: CGSize) -> UIImage? {
        let widthFactor = size.width / rectSize.width
        let heightFactor = size.height / rectSize.height
        
        var resizeFactor = widthFactor
        if size.height > size.width {
            resizeFactor = heightFactor
        }
        
        let newSize = CGSize(width: size.width / resizeFactor, height: size.height / resizeFactor)
        let resized = resizedImage(newSize: newSize)
        
        return resized
    }
}

스케일을 0.0으로 설정하면 메인 화면의 스케일 팩터가 사용되며, Retina 디스플레이의 스케일 팩터는 2.0 이상(iPhone 6 Plus의 경우 3.0)입니다.

Swift 3에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.UIImage의 확장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.

public extension UIImage {
    public func resize(height: CGFloat) -> UIImage? {
        let scale = height / self.size.height
        let width = self.size.width * scale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CGSize(width: width, height: height))
        self.draw(in: CGRect(x:0, y:0, width:width, height:height))
        let result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return resultImage
    }
}

사용 가능한 너비에 대한 이미지의 최고 높이를 계산합니다.

import Foundation

public extension UIImage {
    public func height(forWidth width: CGFloat) -> CGFloat {
        let boundingRect = CGRect(
            x: 0,
            y: 0,
            width: width,
            height: CGFloat(MAXFLOAT)
        )
        let rect = AVMakeRect(
            aspectRatio: size,
            insideRect: boundingRect
        )
        return rect.size.height
    }
}

스위프트 5에서 Zeeshan Tufail과 Womble은 작은 개선으로 대답합니다.여기에 이미지 크기를 조정할 수 있는 두 가지 기능이 있는 확장 기능이 있습니다.maxLength모든 차원 및 JPEG 압축.

extension UIImage {
    func aspectFittedToMaxLengthData(maxLength: CGFloat, compressionQuality: CGFloat) -> Data {
        let scale = maxLength / max(self.size.height, self.size.width)
        let format = UIGraphicsImageRendererFormat()
        format.scale = scale
        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self.size, format: format)
        return renderer.jpegData(withCompressionQuality: compressionQuality) { context in
            self.draw(in: CGRect(origin: .zero, size: self.size))
        }
    }
    func aspectFittedToMaxLengthImage(maxLength: CGFloat, compressionQuality: CGFloat) -> UIImage? {
        let newImageData = aspectFittedToMaxLengthData(maxLength: maxLength, compressionQuality: compressionQuality)
        return UIImage(data: newImageData)
    }
}

이것은 나에게 완벽했습니다.가로 세로 비율을 유지하고 다음을 수행합니다.maxLength너비 또는 높이는 다음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.maxLength

-(UIImage*)imageWithImage: (UIImage*) sourceImage maxLength: (float) maxLength
{
    CGFloat scaleFactor = maxLength / MAX(sourceImage.size.width, sourceImage.size.height);

    float newHeight = sourceImage.size.height * scaleFactor;
    float newWidth = sourceImage.size.width * scaleFactor;

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CGSizeMake(newWidth, newHeight));
    [sourceImage drawInRect:CGRectMake(0, 0, newWidth, newHeight)];
    UIImage *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;
    return newImage;
}

훨씬 더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했습니다.

UIImage *placeholder = [UIImage imageNamed:@"OriginalImage.png"];
self.yourImageview.image = [UIImage imageWithCGImage:[placeholder CGImage] scale:(placeholder.scale * 1.5)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rientation:(placeholder.imageOrientation)];

배율의 곱셈기는 이미지의 크기를 정의하며 곱셈기가 클수록 이미지의 크기가 작아집니다.화면에 맞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또는 영상 너비/화면 너비를 나누어 승수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.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7645454/resize-uiimage-by-keeping-aspect-ratio-and-width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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